로고

'슈돌' '잼잼이' 8살 희율, 준비된 아이돌 끼 팝팝! 벌써부터 '카메라 요정' 등극!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4/03/05 [16:39]

'슈돌' '잼잼이' 8살 희율, 준비된 아이돌 끼 팝팝! 벌써부터 '카메라 요정' 등극!

최희정기자 | 입력 : 2024/03/05 [16:39]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오랜만에 돌아온 문희준의 딸 ‘잼잼이’ 희율이가 폭풍 성장한 모습과 함께 준비된 아이돌 면모를 제대로 드러낸다.

 

2013년 첫 방송된 이래 10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는 모습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늘(5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슈돌’ 517회는 ‘하이 텐션 슈퍼 육아’ 편으로 소유진과 배우 강소라가 내레이션을 맡는다. 이 가운데 문희준과 ‘잼잼이’ 희율이가 훌쩍 성장한 모습과 여전한 장난기,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을 폭발시키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희율이가 아빠 문희준과 엄마 소율의 끼를 물려받은 아이돌 2세의 끼를 대 방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희율은 아침부터 뉴진스의 ‘슈퍼 샤이’에 맞춰 깜찍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흥 많고 발랄한 ‘잼잼이’의 컴백을 알린다. 이어 희율은 “(슈돌에 돌아와서) 엄청, 많이 좋아요. 오랜만이에요”라며 인사를 건네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더한다. 이 가운데 문희준이 H.O.T.로 전국민의 인기를 끌었던 1세대 아이돌 선배이자 아빠로서 아이돌이 꿈인 딸 희율에게 현실 조언을 건넨다. 문희준은 “아이돌이 되려면 영어, 교우관계, 구구단을 잘 해야 돼”라며 뜻밖의 덕목으로 ‘구구단’을 꼽아 희율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 이어 문희준은 “회사랑 잼잼이랑 수입을 나눠 갖는데, 비율이 중요하고 세금을 3.3%를 떼. 구구단을 모르면 계산할 수 없어”라며 8살 희율에게 열정의 세금 조기 교육을 단행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희율은 엄마 없이 아빠 문희준, 남동생 희우와 함께하는 하루를 맞이해 의젓한 누나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희율은 희우가 응가를 쌌는지 기저귀를 체크하고, 희우와 함께 놀 바람개비를 손수 만드는가 하면 희우를 위해 심부름도 완벽하게 해낸다. 희율은 혼자 가게에 가서 음료수를 고르고 “세뱃돈 모은 거예요”라며 자랑을 하는 여유까지 보인다. 심지어 잘못된 계산으로 환불을 해야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가게 사장님에게 차근차근 상황을 설명하며 환불까지 받아오는 야무진 모습으로 흐뭇함을 선사한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희율은 문희준이 희우를 챙기느라 혼자 놀게 해서 미안해하자 “카메라가 있어서 괜찮았어”라고 카메라를 친구 삼는가 하면, “카메라를 그냥 내 몸에 붙여”라고 남다른 카메라 사랑을 드러내며 놀라운 아이돌 DNA를 자랑한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벌써부터 카메라 요정에 등극한 희율의 끼와 사랑스러움이 보는 이의 자동 미소를 자아낸다고.

 

이에 의젓한 누나이자 미래의 아이돌로 돌아온 ‘잼잼이’ 희율의 모습이 담길 ‘슈돌’ 본방송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KBS2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7회는 오늘 5일(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