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배우 서인국,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이어 첫 미국 팬미팅 투어 개최 ‘글로벌 인기 입증’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4/02/23 [14:19]

배우 서인국,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이어 첫 미국 팬미팅 투어 개최 ‘글로벌 인기 입증’

최희정기자 | 입력 : 2024/02/23 [14:19]

 

배우 서인국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이어 첫 미국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23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서인국의 ‘1st US FAN MEETING TOUR’가 개최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서인국의 미국 팬미팅 투어는 그동안 한결같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그는 다양한 게임 코너로 팬과의 가까운 소통은 물론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와 인간 서인국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근황 토크, 여러 히트곡 가창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서인국은 지난 해 오픈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마존프라임비디오 채널을 통해 다수의 국가에서 역대급 성적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또한 그는 11년 만에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도전, 실력과 티켓파워를 동시에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개인 유튜브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팬과의 친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서인국의 첫 미국 팬미팅 투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서인국의 ‘1st US FAN MEETING TOUR'는 오는 24일(토)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www.wearekonnectd.com)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