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남과여' 박정화, 열혈 모먼트 포착!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최희정기자 | 기사입력 2024/02/19 [16:25]

'남과여' 박정화, 열혈 모먼트 포착!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최희정기자 | 입력 : 2024/02/19 [16:25]

 

‘남과여’ 박정화의 열혈 모먼트가 포착됐다.

 

채널A ‘남과여’(극본 박상민/연출 이유연, 박상민/기획 채널A/제작 스튜디오고트, 더그레이트쇼)에서 성옥(이설 분)과 청춘을 함께 보낸 가장 친한 친구이자 스포츠 의류모델인 ‘류은정’ 역으로 신스틸러 다운 매력을 발산하며 극에 재미를 더하고 있는 박정화의 촬영 현장이 담긴 바히인드 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정화는 러블리함과 청아한 분위기를 한껏 뽐내 눈길을 끈다. 장난기 어린 미소로 프레임을 가득 채웠을 뿐 아니라, 귀여운 브이 포즈를 지어 보이며 유쾌한 분위기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물들이고 있다. 또한 촬영 시작도 전에 인물에 한껏 몰입해 대사를 읊조리기도 하고, 이내 진지한 표정으로 감정선을 끌어 올리며 완성도 높은 신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해 기대감을 더하기도.

 

이처럼 박정화는 카메라 뒤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하는가 하면 캐릭터를 오롯이 완성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등 다채로운 면모로 작품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도 활발한 에너지로 비타민 역할을 해내며 찰떡 호흡을 만들어냈다는 그녀는 작품 속에선 기대고 싶은 친구이면서도 털털하고 당찬 면모의 ‘류은정’ 캐릭터를 제대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앞으로도 이어질 박정화의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지는 채널A ‘남과여’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